탈옥강좌/시디아

Starfront: Collision 크랙 방법

T.B 2011. 2. 21. 21:30
Gameloft에서 출시한 iOS판 스타크래프트로 알려진 Starfront: Collision이다. Cydia앱, UDIDFaker 와 iFile을 이용한 Sacred Odyssey Rise of Ayden 크랙방법 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이 글은 앎에 대한 권리로써 제공될 뿐 크랙킹 및 테스트 이후에 게임을 이용할 경우 반드시 유료구매해야 한다. 또한 이 글을 읽고 행하는 이에게 발생될 모든 법적인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음을 밝혀둔다.

Step1. Starfront: Collision 설치
앱스토어에서 Starfront: Collision을 다운로드 하여 설치한다. Starfront: Collision은 아이폰용으로만 출시되었으며 아이패드용인 HD버전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다. 첨부링크는 USA계정이다.


Starfront_patch.rar


① iFunbox나 iPhoneFolders로 Starfront의 설치폴더를 찾는다. iPhoneFolders를 기준으로 설명하면 경로 
var\mobile\Applications\(Starfron 설치폴더)\Documents 다. 윈도우7 또는 기타 OS에서는 썸네일 미리보기(나란히 보기, 큰 아이콘 등)를 이용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② 위 첨부파일의 압축을 해제하고 안에 있는 파일 전부를 Documents 폴더에 덮어 쒸우면 크랙과정이 완료된다.



아이패드에서의 실행화면, 처음 실행 후 옵션에서 한국어를 선택해주면 된다.




※ 크랙킹 여부만 확인하기 위해서, 세이브가 되는지 안되는지는 크랙킹 여부 확인 후 바로 삭제했기 때문에 확인하지 않았다. Cydia앱, UDIDFaker 와 iFile을 이용한 Sacred Odyssey Rise of Ayden 크랙방법 에서도 밝혔지만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는 법적으로 문제를 야기할 수 있다. 따라서 모든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음을 다시 한번 밝혀둔다.만약 세이브가 되질 않는다면  Cydia앱, UDIDFaker 와 iFile을 이용한 Sacred Odyssey Rise of Ayden 크랙방법 을 참고하여 root권한을 바꿔주는 방법도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