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iOS 8.1.1 베타1 배포, 아이폰4S 아이패드2 성능 향상

T.B 2014. 11. 4. 17:39


iOS 8.1.1 베타(build 12B432)가 배포됐습니다. 충격에 가까웠던 버그 덩어리의 iOS 8.0 메이저 업데이트가 배포된 직후, iOS 8.1.x 마이너 업데이트는 되야 8 이 안정화 될 것이라고 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 내역을 보면 곧 iOS 8이 자리를 잡지 싶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변경사항은, 이전 iOS 8.1 대비 새로운 기능 추가는 없으나, 알려진 버그 수정과 함께 논란의 아이패드2와 아이폰4S 퍼포먼스 향상입니다.


지원 기종은 잘 아시다시피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아이폰5S, 아이폰5, 아이폰5C, 아이폰4S, 아이패드에어2, 아이패드미니3, 아이패드미니2, 아이패드미니, 아이패드에어, 아이패드4, 아이패드3, 아이패드2, 아이팟터치 5세대입니다. iOS 8.1.1은 애플 개발자 계정을 통해서 iPSW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탈옥' 얘기를 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 현재까지 iOS 8.1.1 의 Pangu Untether exploit이 패치 유무는 확인되지 않습니다. 베타 버전이 배포된 후에도 정식 버전에 관한 api tickets가 유효하기에 다음 정식 버전이 배포되기 전까지 언제든지 다운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