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통신사 캐리어 로고 변경 Zepplin

T.B 2014. 1. 1. 16:57


Mobile Substrate의 업데이트 후(참고) iOS7 ARM 64 호환 트윅을 몇개 소개해드릴까 하는데 그중 첫번째로 Zepplin 입니다. Zepplin(ModMyi, Free)은 통신사 캐리어 로고(Olleh, SKT)를 자신이 원하는 로고로 변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커스터마이징 하여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Text 문구로 캐리어 로고를 대체할 수도 있는데 사용 방법은 Extensions Setting → Zepplin → Carrier Text 에서 원하는 문구를 추가하면 되겠고 '한문' 추가를 원한다면 PC 등에서 미리 작성한 텍스트 문구를 이메일이나 메신저 등으로 보낸 다음에 클립보드로 복사하여 붙여 넣으면 되겠습니다.


Cydia에서 Zepplin으로 검색하면 다양한 유무료 Add-On이 등록되어 있으며 만약 설정 후 캐리어 로고가 즉시 변경되지 않는다면 respring 혹은 rebooting으로 문제를 해결합니다. Zepplin에 관한 디테일한 사용법은 이전 포스팅으로 대체합니다.


. Zeppelin으로 커스텀 캐리어 테마 만들기(참고)

. 아이폰 캐리어 로고 변경 Zeppelin 369 Pack 배포(참고)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