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tsProtector P ARM64(A7) 베타 업데이트 방법

T.B 2014. 1. 3. 09:05


오늘 새벽 tsProtector P(BigBoss, $1.99)가 ARM64(A7)을 지원하는 베타 버전이 업데이트 됐습니다. 그간 A7 기기 사용자들은 비공식적인 방법으로 tsProtector P를 사용해왔었는데(설치 후 extensions settings에서 메뉴를 사용할 수는 없으나 모든 탈옥 감지를 우회) 이로써 아이폰5S, 아이패드에어, 아이패드미니2 사용자들은 베타 업데이트를 통해서 tsProtector P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Cydia를 통해 정식버전을 구매한 사용자들을 기준으로 업데이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Step 1: Cydia를 실행한 다음 Manage 탭에서 Source를 클릭합니다.



Step 2: Edit를 클릭한 후 typ0studio의 repo 소스 http://typ0s2d10.appspot.com/repo 를 입력합니다.


Step 3: 소스가 추가되면 Change 탭에서 자동으로 베타 업데이트 항목이 생성되고 업데이트 합니다. repositories 를 확인하면 정상적으로 설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후 현재 설치 된 앱중 인피니티블레이드3가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