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3.0 허니콤 탑재 Motorola XOOM CES 2011 동영상 공개 및 악세서리 3종출시

T.B 2011. 1. 7. 21:12


구글과 이번 안드로이드 3.0 허니콤의 레퍼런스 격인 XOOM이 CES 2011에서 전격 공개됨과 동시에 악세서리 3종이 출시됐다. 그간 스타텍을 필두로 레이저시리즈 등 깔끔한 디자인으로 유저들에게 어필했던 모토로라이기에 역시 소리가 나올정도이다. 애플 아이패드와의 본격적인 테블렛 전쟁의 신호탄격인 XOOM에 상대적으로 한국의 LG G Slate가 빛을 보지는 못하는 듯 하여 개인적으로 안타깝기만 하다.


Standard Dock(도킹 스피커 겸 거치 충전 핸즈프리)

충전과 거치대 기능이 동시에 가능한 Standard Dock은 스피커기능은 물론 일반 통화 및 화상통화에서 핸즈프리기능까지 겸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키보드

모토로라의 트레이드 마크인 M서클 로고가 좌측상단에 붙어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키보드는 테블렛 뿐만 아니라 일반 스마트폰과도 연결가능하다.


케이스는 2종류

북스탠드 겸용 케이스는 가죽소재와 비가죽소재(durable, 영구적인 일반재질) 2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악세서리 모두 아직 가격은 미정이다.

CES 2011에서 공개된 XOOM의 실행 동영상

간단한 동영상과 App Switcher버튼을 통해 멀티스태킹을 실행하고 있으며 기본화면과 구글앱을 볼수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