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WWDC 2012 키노트 다시보기

T.B 2012. 6. 17. 13:18


한국시간 12일 새벽 2:00에 있었던 애플의 개발자 컨퍼런스 WWDC 2012 키노트 영상 다시보기 입니다. 아직 키노트를 보지 못했거나, 블로거들 소식만으로 키노트를 접한 분들을 위해서 유투브 영상팟캐스트 링크를 첨부했습니다.


이번 WWDC 2012에서는 현 애플 CEO인 팀쿡의 프리젠테이션과 함께 iOS 6, MacBook Pro, Retina Display 소개를 볼 수 있습니다. 일전에 정리해드린 '애플 WWDC 2012에서 기대되는 25가지'(참고) 'WWDC 2012 iOS 6 변경사항 요점정리'(참고) '12가지 시디아 트윅으로 보는 iOS 6 변경사항'(참고)도 함께 참고하시면 키노트가 좀 더 재미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Downloads Apple Keynotes 1080p


Downloads Apple Keynotes HD (recommend)


Downloads Apple Keynotes Normal


팀쿡의 패션도 주목해볼만 합니다. 스티브 잡스가 검정 터틀넥에 청바지, 뉴발란스를 신었던 반면 팀쿡은 검정 남방에 청바지, 나이키를 신습니다.(팀쿡은 나이키의 이사장직을 겸임중입니다.) 프리젠테이션 스타일도 약간 다릅니다. 잡스가 천재성에 근거하는 카리스마로 관중을 압도하던 반면에 팀쿡은 차분한 어조로 요점을 짚어 말하는 '설득'형이 되겠습니다. 아직 애플의 키노트를 단 한번도 본 적이 없다면 꼭 감상해보기를 '강추'하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