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뉴아이패드 광고보기 + 스크립트 + 번역

T.B 2012. 3. 8. 14:20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면 늘 그랬듯이 애플 뉴아이패드에 대한 elegant한 TV 광고가 시작됐습니다. 광고에는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단독' 출연 중입니다. 아무래도 테블렛 최초로 
2048x1536 고해상도를 구현해냈다는 점을 강조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더 선명하게 더 현실에 가깝게'를 슬로건으로 건 뉴아이패드 광고는 아래 스크립트 및 번역과 함께 첨부했습니다.

Script


When a screen becomes this good, colors are more vibrant.
화면이 이 처럼 좋아지면, 색상이 더 선명해집니다.

Words are pin sharp.
단어들은 '핀' 처럼 또렸해지고

Everything is more brilliant.
모든 것들이 더 화려해집니다.

Because when a screen becomes this good, it's simply you and the things you care about. 화면이 이 처럼 좋아지면,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소중한 것들을 간편하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The stunning Retina Display on the new iPad.
뉴아이패드의 놀라운 레티나 디스플레이. 


광고에서는, 스펙(specifications)이나 가격에 대해서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습니다, 대신 아이패드가 사진을 편집하고, 책을 읽고, 영화를 보고, 그림을 그리는데 사용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