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뉴아이패드 키노트 동영상 다운로드

T.B 2012. 3. 8. 15:12


금일 새벽 3시에 있었던, 애플 미디어 이벤트 March 7 2012 키노트 동영상입니다. 뉴아이패드는 Part 3/5 5:50 부터 소개됩니다. 아래에 첨부한 동영상 스트리밍 또는 글 하단에 첨부한 압축파일을 다운로드하여 감상할 수 있습니다.

키노트에서는 리모델링 한 애플스토어 소개를 시작으로, iOS 5.1 에서 추가된 기능과 Siri의 일본어 지원을 소개합니다.1080p 고해상도와 새로운 UI를 탑재한 애플TV후속 모델을 소개한 후 뉴아이패드 소개가 시작됩니다.

키노트에서는 디스플레이의 해상도, A5X CPU, quad-core GPU, 후면 500만화소 카메라, 1080p HD 동영상 촬영, Voice Dictation(음성 받아쓰기) 기능을 소개합니다. Siri는 지원하지 않으며, Voice Dictation 역시 미국, 영국, 호주, 프랑스, 독일, 일본 6개국만 지원됩니다.

LTE/3G 겸용으로, 배터리 사용량은 아이패드 구모델과 동일하게 10시간이며, 두께는 루머와 정확하게 일치하여 8mm에서 9.4mm로 확인됐습니다. 가격은 기존 아이패드2와 같이 16GB($499), 32GB($599), 64GB($699) 로 동결됐습니다.

이 밖에, 업데이트 된 AutoDeck 및 iWork 3종, Garage Band, iMovie 와 MAC에서 쓰던 사진앱 iPhoto가 아이패드용으로 출시됨을 소개합니다.

애플이 왜 아이패드3가 아니라, 뉴아이패드라고 이름을 붙였냐에 대해서 궁금한 분들이 많으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에 대해서 몇가지 피드를 받아둔 상태로 검토 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ownloads new ipad Keynote(252M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