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아이폰4S 아이패드2 완전탈옥 Absinthe 윈도우용 공개!

T.B 2012. 1. 22. 10:09


21일 am 2:23분 경에 공개된 Absinthe는 MAC 전용이었습니다. 따라서, Windows 사용자들의 경우, VMWare(MAC OSX) / Hackintosh(해킨토시) 또는 카XX네 체인점에서는 MAC 테이블을 이용해야만 했습니다.

같은날 pm 20:30분 경에는 Windows 사용자들을 위해서 Absinthe의 CLI버전인 Cinject이 공개되어 Windows 사용자들도 아이폰4S와 아이패드2 탈옥이 가능해졌습니다.

Absinthe 공개 직후 서버가 다운됐던 Greenpois0n(http://greenpois0n.com/)이 정상으로 서버가 돌아오면서 Absinthe v0.2로 업데이트 됐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VPN 오류가 수정됐고, 주로 반탈옥시 나타났던 Cydia White Icons(화이트 아이콘) 문제가 해결됐습니다. MAC 사용자 중 VPN 오류로 탈옥에 실패했거나, White Icons 오류가 있었다면 DFU 복원 후 동기화 하지 않은 상태에서 탈옥 후 동기화하여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사용자 중 기존에 
Cinject으로 탈옥을 마친 상태라면 굳이 재탈옥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Absinther는 redsn0w 처럼 이미 탈옥된 기기에 대한 재탈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만약 재탈옥을 원한다면, 순정 DFU 복원 후 재탈옥 해야만 합니다.


Absinthe v0.2는 이전 탈옥강좌에 상세설명과 함께 업데이트되어 있습니다.

Absinthe v0.2 for MAC from here
Absinthe CUI Cinject from here
Absinthe v0.2 for Windows
 from her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