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테마

아이폰 테마추천: Dark Ho[]ow HD SD

T.B 2011. 10. 27. 02:10


FIF7Y에서 $3.00에 유료로 판매중인 Dark Ho[]ow 테마입니다.(iOS5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VIP테마와 reviDX를 합쳐놓은 듯한 느낌이며 락스크린 테마 중에는 NOKI테마의 Zoo-LS와 유사한 모습의 테마도 있는 것을 보면, 기존 테마들을 섞어놓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SilexHD테마가  화려한 색감을 보여주는 것에 비해서 Dark Ho[]ow 테마는 이름처럼 다크톤의 어두운 느낌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아이폰 블랙이나 화이트에 적용해보면 모두 잘 어울리며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느낌을 줍니다.

테마적용 방법은 이전 테마적용과 다르지 않습니다.
마음에 드는 테마를 선택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테마적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STEP1  아이콘 배열을 페이지당 3줄로 정리합니다. (5X3)

STEP2  테마설치에 필요한 Cydia 트윅을 설치합니다.
- LockScreen Clock Hide
(설치 후 설정 ☞ Extensions(시디아 트윅 목록) ☞ Clock Hide Enable)
- GridLock
(GridLock 설치 시 폴더가 모두 풀리는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Backboard를 이용하여 현재 사용중인 스프링보드 설정을 백업해 두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 Colorkeyboard
- Winterboard

STEP3  아래의 테마를 다운로드하여 압축을 해제합니다. HD는 아이폰4용이고 SD는 아이폰3GS용입니다. 테마 파일은 테스트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사용 후 마음에 들면 꼭 구매하여 사용하길 바랍니다.

font_shadow.zip


Dark Ho[]ow HD [다운로드]
Dark Ho[]ow SD [다운로드

STEP4  var\stash\Themes.JABVsn 에 다운로드 받은 테마를 넣습니다.

STEP5  var\mobile\Library\Keyboard\ColorKeyboard\Themes 에 칼라키보드 테마(Hollow ColorKeyboard 또는 Hollow CK)를 넣습니다.

STEP6  
두개의 UserConfig.js 파일을 윈도우 메모장 또는 에디터로 열어서 지역코드(
야후날씨)를 변경합니다.
\var\stash\Themes.JABVsn\DarkHollow.LS.Pic+TimeDate.theme\UserOptions\UserConfig.js
\var\stash\Themes.JABVsn\DarkHollow.SB.Widget.theme\UserOptions\UserConfig.js


STEP7  Winterboard에서 아래와 같이 체크 후 리스프링 합니다.


여기까지 하면 모든 설정이 완료됐습니다.
락스크린 화면의 사진과 홈화면 위젯사진은 락스크린 사진과 동일합니다.
변경하고 싶다면 사진보관함에서 원하는 사진을 잠금화면으로 설정하고 리스프링하면 됩니다. 



특히 애플로고와 잘 어울리는 듯 하여 잘 어울리는 애플로고 잠금화면을 따로 첨부했습니다.
꼭 잠금화면 아니라 인물사진도 잘 어울립니다.

apple logo.rar

 


모든 테마 설치 후 또는 스프링보드 변경시에는 꼭 BackBoard 잊지마시길 바라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