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테마

아이폰4 테마추천: Silex HD 테마

T.B 2011. 10. 22. 09:55


오랜만에 쓰는 테마(Themes) 카테고리 글입니다.^^ FIF7Y Design에서 새로 공개한 아이폰4 아이팟터치4세대 레티나 디스플레이 전용 Silex HD 입니다.


불행히도 3GS나 터치팟3세대 이하 버전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Silex HD는 레티나 디스플레이에 최적화 되어 높은 색감과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주는 테마입니다. 아이콘 하나하나 마다 모자이크 효과를 주면서도 전체적인 색감에 잘 조화되는 듯 싶습니다.


Silex HD 테마는 $2.99로 테스트 후 마음에 들면 꼭 구매 ☞ [바로가기] 하여 사용하길 바랍니다. 테마 적용 및 설정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잘 이해가 되질 않는다면 댓글이나 트위터 맨션으로 문의 또는 블로그의 테마 카테고리에서 다른 글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STEP1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한 다음 .deb 수동설치(var\root\Media\Cydia\AutoInstall 에 넣고 리부팅, Cydia\AutoInstall 폴더가 없는 경우 대소문자를 구분하여 수동으로 생성)

silexhd_1.0.3-DXNNX.part1.rar

silexhd_1.0.3-DXNNX.part2.rar

silexhd_1.0.3-DXNNX.part3.rar

silexhd_1.0.3-DXNNX.part4.rar

silexhd_1.0.3-DXNNX.part5.rar

silexhd_1.0.3-DXNNX.part6.rar

silexhd_1.0.3-DXNNX.part7.rar

silexhd_1.0.3-DXNNX.part8.rar


STEP2  .deb 테마 패키지는 Winterboard와 SBSetting 테마에 저장됩니다. 원하는 테마를 선택

STEP3  지역코드 수정 ☞ [참고]
var\stash\Themes.JABVsn\Silex HD Springboard.theme\Setup\Config.js
var\stash\Themes.JABVsn\Silex HD Lockscreen.theme\Setup\Config.js

STEP4  락스크린 커스텀 이미지 수정방법
var\stash\Themes.JABVsn\Silex HD Lockscreen.theme\Resources\Images\Widget
안에 들어있는 이미지를 대체합니다. 확장자는 PNG를 지원하며, 파일명은 1, 2, 3 .. 26이 되야합니다. 만약 모든 사진을 전부 삭제하면 락스크린 화면에 그레이칼러로 로딩되지 않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