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2 베타4 업데이트 배포

T.B 2018. 7. 18. 07:15


금일 새벽 3번째 배타를 배포한지 2주, WWDC(Worldwide Developers Conference) 2018에서 메이저 업데이트를 공개한지 한달여만에 개발자들을 위한 iOS 12 베타4가 배포되었습니다. 애플의 개발자 프로그램에 등록한 사용자들은 애플 개발자 센터로 부터 iOS 12 베타4를 다운로드하거나 OTA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1. 반드시 현재 사용중인 버전을 백업한다. 이 단계를 생략하면, 베타 업데이트 후 다운그레이드 또는 복원이 필요 할 때 가장 최근에 백업한 상태로 복원됩니다. PC를 켜고 → 아이튠즈를 실행한 후 → 안전하고 확실하게 '로컬 드라이브/아이클라우드' 모두 백업합니다.



만약 특정 서드 파티(예를 들면 ① 아이튠즈 동기화 없이 직접적으로 미디어 파일들을 넣을 수 있는 앱이나 ② 클라우드 동기화를 지원하는 자산관리 앱 등)를 사용중이라면, 해당 서드 파티 앱에서 '아이튠즈 백업' 옵션을 제공하는지를 확인하거나 수동으로 클라우드 동기화를 확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2. 애플 개발자 프로그램에 가입한 후 안내에 따라 프로파일을 설치합니다. 프로파일을 설치하였다면 '설정 → 일반 → 정보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를 확인한 다음 OTA 로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iOS 12 베타4 iPSW


아이폰


iPhone SE, iPhone 5s
iPhone 6s, iPhone 6
iPhone 6s Plus, iPhone 6 Plus
iPhone 8, iPhone 7
iPhone 8 Plus, iPhone 7 Plus
iPhone X


아이패드


iPad Air, iPad mini 2
iPad mini 4, iPad Air 2, iPad mini 3
iPad (5th generation), iPad (6th generation)
iPad Pro (9.7‑inch)
iPad Pro (12.9‑inch)
iPad Pro (10.5-inch), iPad Pro (12.9-inch) (2nd generation)


아이팟터치


iPod touch (6th generation)


Profile OTA iOS_12_Beta_Profile.mobileconfig


베타 소프트웨어는 데이터 손실 및 예상치 못한 충돌 등의 잠재적 위험성을 내포하기 때문에 핵심 업무용 하드웨어에는 설치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기기에 큰 불편함이 있는 사용자들만 '대체 기기' 가 있을 때 제한적으로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