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2 기능 동영상 검색 세션

T.B 2018. 7. 10. 22:35


iOS 12에 관한 호평으로 일반 유저들이 퍼블릭 베타 또는 베타(Developer Preview) 사용이 늘었습니다. 그만큼 iOS 12 에 관한 관심과 차세대 (가칭)아이폰9, 아이폰11 및 아이폰11플러스에 관한 관심들이 최근 몇년 사이 가장 높은 상황입니다.



애플에서 올해 WWDC(Worldwide Developers Conference)에 대한 편리한 편집본을 일반 대중들에게 '공개' 하였습니다.


개발자 계정을 등록하지 않은 일반 사용자들을 포함하여 계정이 없는 누구든지라도 'http://developer.apple.com/videos/wwdc2018' 로 부터 iOS 12의 새로운 기능을 편리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세션들은 키워드 검색으로 찾을 수도 있으며 iOS 12 기능들에 관한 설명은 '여기'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공개된 iOS 12 베타는 'iOS 12 베타3' 이며 iOS 11 베타는 'iOS 11.4.1 베타5' 입니다. 현재 탈옥이 가능한 버전들은 'iOS 11.4 베타3' 까지입니다. 과거에는 순정 보다 탈옥 또는 (안드로이드)루팅의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보안상 훨씬 더 안전하였습니다. 


그러나 현재에는 iOS나 안드로이드 모두 기술의 상향 평준화로 '정상적인' 사용이라는 전제에서 비-테크 유저들이라면 순정이 권장됩니다. 마치 안드로이드에서 .apk를 설치할 수 있듯이 iOS 에서도 Xcode7, Cydia Impactor 또는 'AppValley' 쓸 수 있음으로 굳이 꼭 반드시 탈옥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