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탈옥 없이 시디아 트윅 설치 AppValley

T.B 2018. 7. 1. 23:10


애플이 보안이 필요한 기업용 서드파티를 위한 Xcode7을 통한 sideload를 허용함으로써 윈도우 유저들 또한 Cydia Impactor 를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애플이 새로운 기능을 위한 데몬을 추가하지 않고 발견되는 exploits만 패치를 해도 sideload를 막지 않는 이상 탈옥은 계속 될 수 밖에 없습니다.


Cydia Impactor를 통하여 탈옥 없이도 순정에서 탈옥에 준하는 트윅들을 설치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여러번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것은 PC 연결이 필요 없는 'AppValley(https://appvalley.vip/app/)' 입니다. 사용법이 직관적이기 때문에 특별한 설명은 없습니다.



1. 모바일 사파리 브라우저로 접속


2. Get


3. 설정 → 일반 → 프로파일 및 기기관리 에서 '신뢰할 수 있음' 으로 활성


xTender에 관하여 짧게 설명하면, revoke를 시켜야 할 Exectra 또는 Yalu 등의 7일 인증 마다 재설치 또는 re-sideload 시키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른 종류들의 서드파티와 마찬가지로 xTender 패키지는 "Protect"를 활성 상태로 두어야 하고 비활성 옵션을 따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즉, 항상 VPN 우회가 활성되지만, 실질적인 'VPN 우회'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해당 업체의 약관에 위배되는 ++ 시리즈를 사용함에 있어서 주의 할 점으로, YouTube++ 을 사용하다가 비정상적인 활동으로 계정이 정지된 사례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Via: 'Reddit'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