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갤럭시S9 출시일 2월 25일 디자인 유출



삼성에서 갤럭시S9의 출시일이 현지시각 2월 25일이라는 것을 확인했으며, 트위터에서 유출러로 활약중인 Venture Beat의 편집장 Evan Blass(@evleaks)가 이제 곧 출시 될 갤럭시S9의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하였습니다.


갤럭시S9은 최근 트랜드인 레스 베젤 디자인이 가능케 하는 "Infinity Displays" 가 탑재될 것이지만, 베젤이 작년에 출시됐던 모델들 보다 약간 크다는 것을 지적 할 수 있습니다.


Blass가 공개한 이미지들로 얻을 수 있는 정보는 거의 없습니다. 2개의 핸드셋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나머지 하나 보다 크기가 큽니다. Blass는 5.8인치와 6.2인치의 크기가 될 것이라고 말하였고 갤럭시S9의 SoC는 스냅드래곤 845가 될 것이며 플러스 모델은 6GB RAM, 128GB 내장용량으로 기본형인 4GB RAM, 64GB 와의 스펙 차이가 있습니다. 렌더링에서는 보여지지 않았으나 플러스 모델은 후면 듀얼 렌즈 카메라가 탑재될 것입니다.


지문인식 센서는 이전까지 알려졌던 것 처럼 일체형 디스플레이로 디스플레이 하단에 적층이 아닌, 후면 카메라 모듈 하단부에 배치될 것입니다.



베젤 크기를 비교하기 위한 갤럭시S8


전체적인 디자인은 매우 삼성스럽다.(looks very "Samsung", 전형적인 아시안 비즈니스맨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라는 평가)이지만, 2018년 모델은 베젤이 더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베젤을 완전히 제거한 아이폰X와 같이 최근 디자인 트랜드는 레스 베젤 디자인입니다. 삼성이 베젤을 확장하는 이유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이 렌더링은 미완성일 수도 있으며 최종적으로 공개될 디자인을 대변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이제 몇주 후면 삼성의 새 플래그십 디자인을 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Via: XDA Develop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