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이번주 월페이퍼: 산

T.B 2017. 11. 6. 05:31


아이폰X 출시에 따른 흥분과 열광의 날이 이제 우리 뒤에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머지 않아 그것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기기를 얻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제 '황야의 기기' 와 함께, 랜덤 아이폰X 월페이퍼를 투척하는 대신에 제대로 된 이번주 월페이퍼 테마로 돌아가기 좋은 시기라 결정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아이폰X 월페이퍼팩을 즐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시 테마로 돌아가서, 대중적으로 인기있는 테마부터 시작합니다. '산'.


Mountain wallpapers


아래 각각의 이미지 컬렉션은 현재 마켓에 있는 모든 아이폰 기기들을 위한 사이즈가 충분합니다. 이미지 비율을 아이폰 플러스 사이즈 기기들의 16:9에 특화됐습니다. 그러나, 아이폰X를 포함하여 현재 모든 아이폰 모델들에 적합하다는 것을 보증합니다. 이번주 배경화면은 독자님들로 부터 제공되어집니다. 만약 여러분들께서 멋진 월페이퍼를 가지고 있다면 커스터마이징 유.무와 관계 없이 우리(@jim_gresham)에게 보내주세요.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wallpaper source: papers.co, 원문: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