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에어파워(AirPower) 무선 충전기 22만원 될 수도

T.B 2017. 11. 2. 06:57


내년에 출시 될 것으로 알려진 유비쿼터스 Qi 표준규격과 호환되는 애플의 멀티-디바이스 무선 충전 패드인 에어파워(AirPower)의 미국 내 가격이 $199(한화 약 22만원)로 책정될 것으로 전망된다.


'ThinkApple' 에 따르면 폴란드 온라인 리테일러 X-Kom 이 에어파워의 가격이 999 즈워티(Złotych)라 광고중이다. 엑세서리는 현재 구매 할 수 없지만 미국 출시 가격은 999 즈워티가 약 $270이라 할 지라도, 애플의 국가별 환율에 따른 정책을 감안한다면 $199가 될 수 있다.


왜냐하면, 999 PLN의 가격대의 폴란드 애플 웹 스토어에 있는 대부분의 제품들이 미국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약 $199에 판매되기 때문이다. 이는 추정치에 불과함으로 정확한 가격은 아니다.


에어파워는 최신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X 들을 포함한 모든 (비-애플)Qi 인증 기기들과 호환된다. 애플워치 3세대, 무선 충전 케이스와 함게 에어팟 2.0 또한 호환되어 유저들이 한번에 최대 3개의 기기를 무선으로 충전 할 수 있다.


• 에어파워 핸즈온 첫인상(참고)

• 에어팟 2.0 새 버전 첫인상(참고)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