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6.7인치 아이폰X 플러스 컨셉



매해 신제품이 발표되면 혹은 발표되기 전 부터 그 차세대 모델에 대한 루머, 예측 분석들이 등장합니다.


iOS 기기들로 유명세를 얻고 있는 디자이너 '마틴 하젝(Martin Hajeck)' 은 대화면 디스플레이의 가칭 '아이폰X 플러스(iPhone X Plus)' 에 관한 렌더링을 통해 6.7인치 디스플레이에 관한 컨셉을 제안했습니다.



이 컨셉이 대화면 아이폰X에 관한 최초 컨셉은 아닙니다. 지난달 'iDropNews' 에서는 아이폰X를 기반으로 한 6.4인치 인더스트리얼 디자인을 제안했습니다.


아이폰X의 디자인적 특징 중 하나는 5.5인치 아이폰 플러스 보다 더 큰 5.8인치 디스플레이를 4.7인치 아이폰 크기에 담아냈습니다. 이에 착안하여 기존 5.5인치 크기의 아이폰 플러스와 유사한 크기에 6.4인치 또는 6.7인치 처럼 더 큰 디스플레이를 담아 낼 수 있다는 컨셉입니다.



이러한 컨셉들이 아예 근거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이번주 KGI 증권사에서 배포한 투자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이 2018년에 2개의 OLED 아이폰을 제공 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으며, 지금 보다 더 큰 디스플레이의 아이폰X에 관한 아이디어가 포함됩니다. 게다가 애플이 갤럭시노트 처럼 아이폰을 위한 스타일러스를 개발중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ㄱ ㅣㄱ ㅣ 2017.11.10 10: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X+ 가격은 한 300 만원쯤 할라나요? ㅎㅎ;; X도 비싼데 잘팔리는거보면 팀쿡은 정말 천재적인 장사꾼 일지도 모르겠네요. 애플 시가총액이 천조원을 돌파했다는데 잡스땜에 상대적으로 저평가 되고있는지도 모릅니다ㅋ, T.B님은 X에 별 관심이 없는듯해요? 저는 비싸서 미련없이 포기했씀돠~

    • BlogIcon T.B 2017.11.10 10: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는 처음부터 대부분의 유저들에게는 아이폰8, 디카 대체를 감안하면 아이폰8+에 손을 들었지요 ㅎㅎ 굳이 꼭 필요치도 않는 아이폰 살 돈으로 운동에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 BlogIcon 잉뚜 2017.11.10 16: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번에 X 가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디자인이나 성능이나
    나름 아쉽다고 느껴지는게 많은 제품인듯 합니다 .

    저에겐 제일 중요한 화면 크기도 별로라고 생각이 들어
    8 플러스로 직구했는데 , X 플러스가 나온다면 저 같이
    큰 화면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어필 할 수 있고
    구매욕 불러오기에 충분하다고 봅니다 .

    • BlogIcon T.B 2017.11.10 16: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잘하셨어요. 무슨 호구도 아니고 필요하면 언제든지 사면 그만이죠. 게다가 스마트폰에 관한 선호도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입니다. 큰 화면이 필요한 분들도 많죠. 동영상, 손이 큰 분들, e.book 시 가독성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