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유투브 iOS 11.1.1 에서 배터리 누수와 발열 문제

T.B 2017. 11. 14. 06:43


image: 'PiunikaWeb'


유투브에서 앱이 백그라운드에서 구동중일 때 조차 애플 기기들에서 심각한 배터리 누수의 원인이 되는 모바일 앱의 버그를 해결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준비중임을 확인했다.


이 문제를 처음 지적했던 것은 테크 블로그인 PiunikaWeb 이었으며, 몇몇 MacRumors Forum 멤버들 뿐만 아니라 Reddit, Twitter 들에 의해 지속적으로 지적되어 왔고, 주로 iOS 11.1.1이 구동되는 기기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여진다.


배터리 누수 외에도, 일부 아이폰 유저들은 유투브 앱을 사용하여 동영상을 감상 할 때 평소보다 발열이 심하게 나타남을 말하지만, 배터리 누수와 발열이 함께 나타나지는 않는 것으로 보여진다.



유투브는 이 문제를 알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이 문제를 수정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만약 현재 iOS 11.1.1 을 사용중일 때 유투브 동영상을 보아야 한다면 유투브 앱 대신 사파리, 크롬 등 모바일 웹 브라우저를 이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