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거의 완공된 애플파크 드론 영상

T.B 2017. 8. 18. 05:52


드론 파일럿이자 동영상 제작자인 메튜 로버츠가 오늘 애플의 새 캠퍼스인 애플파크(Apple Park)에 대한 최신 4K 동영상을 게시했습니다. 빠르면 오는 9월 아이폰 8과 함께 보게 될 애플파크는 새롭게 포장된 산택로 지난달 보다 더 많아진 나무와 조경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애플의 프레스 이벤트와 키노트가 예상되는 스티브 잡스 극장(Steve Jobs Theatre)은 약 1000석 규모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애플의 직원들 중 일부는 이미 새로운 본사로 이전하여 근무중이고 조너선 아이브(Jony Ive) 디자인 팀장과 나머지 직원들은 올해 말 옮길 예정이라 하며 새 캠퍼스는 총 12,000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게 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애플은 향후에도 쿠퍼티의 인피니티 루프 본사와 서니베일의 몇몇 지사들을 보조 캠퍼스로 사용 할 것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