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스펙비교: 서피스 프로 vs 구형 서피스 기기들, 아이패드 프로와 맥(Mac)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에서 오늘 서피스 프로(Surface Pro) 신제품을 발표했다. MS의 최신 서피스 프로는 서피스 프로4와 비교했을 때 꽤 진행된 업그레이드로써 새로운 힌지(hinge), 개선된 디자인, 새로운 펜 및 새로운 유형의 커버 및 일반적인 스펙 범핑을 포함한다. MS는 이미 서피스 프로의 전체 스펙을 발표했다.



많은 유저들이 다른 서피스 기기 뿐만 아니라 경쟁 제품들과 (가격 정보를 포함)비교에 관하여 궁금할 것이다. MS왈, 오늘 이벤트에서 Panos Panay는 서피스 프로가 아이패드 프로 보다 1.7배 빠르다고 주장했다.


서피스 프로는 분명, 아이패드 프로 보다 훨씬 더 강력한 하드웨어를 탑재한 것은 팩트다. 전체 사양 비교는 아래와 같으며, 아래의 목록은 엔드리 레빌(entry level)에 관한 모델 비교만을 포함한다.



MS는 또한 신형 서피스 프로가 2014년에 출시됐던 서피스 프로3(Surface Pro 3) 보다 2.5배 빠르다고 주장했다. 신형 서피스 프로, 서피스 프로4 및 서피스 프로, 서피스 랩톱, 서피스북의 스펙과 가격을 비교한 테이블로 모든 기기들의 엔트리 레벨 모델에 관한 비교만을 포함한다.



한편, MS는 서피스 스튜디오(Surface Studio)를 12개국에서 새롭게 런칭한다고 발표했다. 새 마켓은 오스트리아, 중국,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홍콩, 일본, 네덜란드, 노르웨이, 스웨덴, 스위스, 영국이다.



MS는 지난달 오스트레일리아, 캐나다, 뉴질랜드에서 서피스 스튜디오를 런칭하여 MS 제품 및 모바일 기기들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오늘 발표된 서피스 스튜디오를 포함하면 이제 MS는 전세계 16개국에서 서피스 스튜디오를 운용중으로, 애플의 '애플스토어' 를 목표로 하고 있다.


Microsoft Announces The New Surface Pro: Refined with Kaby Lake - AnandTech


Surface Pro updated at last: Kaby Lake gives longer battery life, but still no modern ports - ArsTechnica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