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노키아8 노키아9 디자인 도면 유출 LG G6와 동일한 18:9 디스플레이

T.B 2017. 4. 14. 22:37

NokiaPowerUser 에서 노키아(Nokia) 8과 9 유출 디자인 도면이라고 주장한 이미지 2컷을 내놨다. 이번 유출은 노키아8과 노키아9의 스케치를 보여준다. '단지 흰색 선' 일 뿐이지만 이 기기는 다른 메이저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획기적인 디자인을 제공 할 것이다.



노키아 8은 측면 베젤이 거의 없고 디스플에이 하단에 지문인식센서가 탑재 될 수 있는 공간과 '알약' 모양의 홈버튼이 있다. 후면에는 듀얼 카메라, 플래시 및 무언가를 위한 또 다른 구멍이 있다. 적외선 레이저 또는 자동초점레이저 일 수 있지만 이 시점에서 명확하게 말하기는 어렵다.



노키아 9은 더 흥미로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LG G6의 18 : 9 = 2 :1 비율 또는 삼성 갤럭시S8의 18.5 : 1 의 최신 제품을 보았다면 익숙한 느낌일 수 있다.


디스플레이의 둥근 모서리는 18 : 9 의 매우 레스베젤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지문인식센서는 후면에 위치한 것으로 보이며, 휴얼 카메라, 플래시 및 알 수 없는 구멍이 있다.


물론 스케치 도면이 최종 출시 모델의 100%로 충실하게 반영했다고 보도한 컨텐츠들 조차도 그렇지 못하기 때문에 신중해야 할 필요가 있다.


번역원문: Phandroid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