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iOS 10.3.3 퍼블릭 베타 배포 새로운 3장의 월페이퍼 다운로드

T.B 2017. 5. 18. 07:14


오늘 새벽 애플에서 연간 $99의 유료 개발자 계정 없이 일반인들이 베타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새 iOS를 테스트 할 수 있는 iOS 10.3.3 퍼블릭 베타 버전을 배포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버그 수정 및 퍼포먼스 향상과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에만 포함되는 새로운 원페이퍼가 3장 포함된다.


iOS 10.3.3 정식 버전은 아마도 다음달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퍼블릭 베타버전에서는 최종적으로 배포되기 전 더 많은 사람들로 부터 시험판 버전의 버그 및 문제점을 수집하고자 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번 배포는 지난 '화요일' 모든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배포된 iOS 10.3.2 이후 이틀만의 배포다.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에만 추가된 새로운 월페이퍼가 제공된다는 의미는 기존 분석가들의 분석에 관한 기대치를 높일 수 있다. 애플은 이번 WWDC 2017에서 새 하드웨어로 카비 레이크 기반 신형 맥북, 맥북프로, 맥북에어시리 스피커와 10.5인치 아이패드 프로를 소개 할 것이라는 루머가 있다.


순정 안드로이드 6 '마쉬멜로우' 의 월페이퍼를 닮은 듯한 애플의 새로운 월페이퍼는 아래의 개별 링크들을 통해서 다운로드 또는 '여기' 서 한번에 다운로드 하여 아이튠즈로 동기화 시켜 사용 할 수 있다.



Blue waters beach (1),(2)



Rocky shore (1),(2)



Pink water (1),(2)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