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이번주 월페이퍼: 골드(gold inspiration)

T.B 2017. 5. 29. 14:53


운동을 시작하게 되면 아마도 겪게 되는 것으로 '주변 친구' 문제인데, 이를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은 친구들을 운동을 시키면 됩니다. 여친도 운동하는 여친 만나거나 함께 운동하세요. 그래서 옛말에 "끼리끼리 논다." "친구가 중요하다." 고 하죠? 비생산적인 것들에 단 1초라도 허비하지 말고 인생 생산적으로 즐기자는 좋은 의도임으로, IT/모바일을 좋아하는 트친님, 구독자님들을 모두 운동 시키는 그날까지! 라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아이폰8 및 아이폰7S' 의 공개일이 미국 현지시각 9월 17일이고, 25일 부터 판매가 될 것이라는 루머입니다. 벤자민 게스킨(Benjamin Geskin)은 애플 사내 이메일을 입수하여 이처럼 주장했습니다만, 의심스러운 부분은 아이폰8의 수율이 낮은 상황에서 이 내용이 사실이라 할 지라도 초도물량에 매우 회의적입니다.



에반 블라스(Evan Blass)는 흔치 않은 소식인 V30 소식을 전했습니다. 내부 코드 '프로젝트 조안(Project Joan)' 의 LG V30은 세컨드 디스플레이(보조 화면)로 블랙베리의 Priv 대신 사용되는 슬라이더 방식으로 키보드 대신 디스플레이가 될 것이라 말합니다. 에반 블라스는 렌더링이 프로토타입으로 이후 디자인이 변경될 수 있다고 합니다.


Gold wallpapers


금은 수세기 동안 부와 행운 상징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아래의 월페이퍼 컬렉션은 금색에 영감을 받아서 제작된 월페이퍼들로 스페이스 그레이, 블랙, 레드 등의 모든 아이폰 색상에서 잘 어울리는 7장의 월페이퍼들입니다.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iPhone


Source: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