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Cydia Impactor "provision.cpp:150" 에러 수정

T.B 2017. 3. 10. 18:55


Cydia Impactor 툴은 비인가 iOS 앱을 아이폰에 설치 할 수 있도록 한다. iOS 10 - iOS 10.2 탈옥을 지원하는 Yalu 또한 Cydia Impactor를 사용하여 설치되지만, 다양한 에러로 인해 유저들이 이 탈옥 앱을 설치 할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하고 있다.


한 일반적인 에러를 들자면 Cydia Impactor에서 "provision.cpp:150" 라는 app-specific passwards를 입력하라는 것이다.


이 에러는 애플ID에 '2단계 인증' 을 활성시켰을 때 나타난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app-specific passwards를 생성해야 하고 Cydia Impactor에 일반적인 애플ID의 패스워드가 아닌 app-specific passwards를 입력해야 한다.


이번 탈옥 강좌에서는 iOS 10 - 10.2 탈옥시 Cydia Impactor에서 provision.cpp:150 error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정리했다.


How to Fix "provision.cpp:150" Error in Cydia Impactor


Step1. '이 웹페이지' 를 Safari 또는 아무 다른 브라우저로 열어 애플ID 계정으로 Sign in 한다.


Step2.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보안' 섹션에서 '수정' 을 클릭한다.


Step3. 이 섹션에서, "app-specific passwards" 항목을 찾아 클릭한 후 패스워드를 생성한다. 이제 Cydia Impactor에서 애플ID와 패스워드를 요구할 때 이 패스워드를 입력하면 된다.


이제 Cydia Imapctor에서 더이상 "provision.cpp: 150" 에러 문구가 뜨지 않을 것이며 만약 2단계 인증을 비활성화 시켰다면 그때는 일반적인 애플ID 패스워드를 입력하면 된다.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탈옥 전 2단계 인증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시켜둔 다음 탈옥 후 재활성화 시키는 것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