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iOS 10.2 탈옥 압록강(Yalu)102 PC 연결 없이 자동 재인증 방법

T.B 2017. 5. 5. 16:08


Extender Installer 패키지를 사용하는 PC 연결 없이, iOS 10.2 탈옥을 자동으로 재인증하는 방법이다. 먼저 '경고' 하는 것은, 현재 shsh blobs를 백업해뒀다 하더라도 다운그레이드를 지원하는 툴인 '프로메테우스' 가 복원을 성공하는 경우 보다 못하는 경우가 더 많다는 것이다. 만약, 문제 발생시 복원을 하게 되면 가장 최신 펌웨어로 복원됨으로써 당분간 탈옥은 불가다.


iOS 10.x 준탈옥(semi-tethered jailbreak)에서 가장 귀찮은 부분이, 일주일에 한번씩 PC에 연결한 다음 yalu102 재인증이 필요하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을 것이다. 이를 해결하는 방법은 Extender Installer 트윅을 이용하는 것이다.


이 프로젝트는 Cydia CEO이자 Dev-Team의 해커 Saurik이 현재 포기한 Cydia Extender 를 수정한 것이다. 이 수정은 사용자가 가입 또는 PC 필요 없이 yalu 201 탈옥 앱을 재동으로 재인증 시키는 몇가지 기능들을 제공한다.


1. 시디아를 실행한 다음 repository: 'repo.incendo.ws' 를 추가한다.


2. Extender Installer 패키지를 검색하여 설치한다.


3. 홈화면에서 새로 설치 및 수정된 Cydia Extender 앱을 실행한다.


4. 앱 화면 상단에서 '(탈옥을 위해 임으로 만들어 둔)무료 Apple ID' 로 로그인 했는지 확인하라.


5.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More' 버튼을 누른다.


6. Re-sign Threshold 을 누른다.


7. Yalu102를 자동으로 재인증하려는 기간을 선택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