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화웨이 올해도 넥서스 기기 제조할 것

T.B 2016. 6. 4. 10:48


TB SNS에서는 올해 아마도 화웨이(Huawei)와 HTC가 넥서스 기기를 만들것이라는 예상을 한 적이 있다. 그냥 '막' 하는 것은 아니고 마켓 트랜드와 정황, 분석에 따른 것이다.


2015년 처음으로 레퍼런스 넥서스6P를 제조했던 화웨이는 비록 간헐적인 빌드 퀄리티 논란이 있었으나 '여태것 보지 못했던 프리미엄한 레퍼런스폰'이라는 호평과 함께 안드로이드 파워유저들과 해외 매체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고 이로 인해 화웨이의 브랜드 인지도를 늘릴 수 있었으며 미국 시장까지 진출한 상태다.


과거 삼성전자가 애플을 통해서 그러했듯이, 삼성전자와의 특허 소송전을 벌이는 화웨이가 '마케팅 효과'를 볼 것이라는 것은 쉽게 예상할 수 있다. 이 와중에 화웨이로써는 '소비자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 이미지'로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극한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방법이 바로 구글과의 협업을 통한 high end 레퍼런스 기기를 내놓는 것이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