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팅강좌

LG V10 루팅 공개 (버라이즌)

T.B 2016. 3. 16. 10:03


LG 전자의 V10이 루팅됐다. 그간 V10은 루팅이 되질 않았으나 오늘 Senior Member tungkick 이 버라이즌 발 V10 루팅을 공개했다.


가이드에 따르면 적절한 파일들과 LG 드라이버들을 윈도우 컴퓨터에 설치할 필요가 있다. 이후 PC에서 몇가지 인스톨 파일들을 실행하고, "common" 이라는 이름의 폴더를 복사하여 LG의 업데이트 툴 디렉토리에 붙여넣으면 과정이 완료된다. 이번에 공개된 V10 루팅은 시스템 버전 또한 11B로 업그레이드 되며 내부 데이터가 모두 삭제(초기화) 됨으로 주요 파일들을 백업해야 한다.


- Link google : This System V11B

: LGUP

1. Download this.

2. Install the LG Drivers. 

3. Extract the RAR File to get the .TOT file. 

4. Unzip "lgupnew.zip" 

5. Run LGUP_Store_Frame_Ver_1_14_3.msi

6. LGUP_8994_DLL_Ver_0_0_1_18.msi

7. Copy the "common" folder to "C:\Program Files (x86)\LG Electronics\LGUP\model"

8. Plug phone into Downloadmod. 

9. Run "LGUP" from your start menu. 

10. Select your Phone if see option.

11. For the "BIN File" select the "rootedsystemvs.tot" file you extracted in step 3. 

12. You'll have root in about 3 minutes!



Source: XDA Developer (1),(2)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