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디아블로2 패치 이어 워크래프트3 패치도 배포 예정



약 2주전, 출시된지 16년이 지난 디아블로 2(Diablo 2)가 5년 만에 처음으로 패치됐고, 이번 패치에서는 윈도우 10을 포함한 최신 운영체제 및 Mac OS X에서의 안정적인 실행을 포함하며 새로운 시스템으로 'ARPG(Action Role Playing Game)' 성을 강화했다.


블리자드의 이제는 고전 게임이 되버린 대표적인 게임은 디아블로, 워크래프트, 스타그래프트가 있고, 이중 디아블로2에 이어 이번주 중으로 워크래프트3 또한 패치가 배포될 예정이라는 소식이다.


패치 1.27은 미국 시각 3월 15일 전세계 동시 배포될 예정이다. 워크래프트3 패치는 지난 2011년 1.26a 업데이트 이후 4년만이다.


블리자드의 클래식 게임 그룹 수장 Robert Bridenbecker는 유투브 동영상을 통해서 중국의 워크래프트3 커뮤니티를 위해 패치 소식을 발표했다. 그는 업데이트에 무엇이 포함되는지는 말하지 않았으나 "그 패치는 이 여정의 첫번째에 불과할 뿐." 이라 말함으로써 블리자드가 워크래프트3에 대한 패치를 계속 할 것임을 암시했다.


그렇다면, 이제 다음 차례는 오리지널 스타크래프트 일까? 라는 생각을 할 수 있다. 이세돌과의 바둑 대전으로 화제가 되는 중인 구글 알파고 딥 마인드는 다음 목표를 '스타크래프트'라고 밝힌바가 있다.



Source: PC Gamer


 불펌 제보 받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