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6월 WWDC 2011에서 공개될 iOS5 미리보기 [동영상+스틸샷]

T.B 2011. 5. 31. 23:47
많은 애플러들이 이미 알고 있는 바와 같이 오는 6월 WWDC 2011에서는 애플에서 iOS의 미래를 제시할 iOS5를 공개할 것이다. 이번 iOS5 부터는 아이폰 3GS는 지원되지 않는다. 이유인 즉, 추가되는 기능만큼 높은 기본 사양을 요구하기 때문이다. 같은 이유로 9월 아이폰4S 가 출시될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까지 여러 경로의 루트로 부터 알려진 iOS 기능들을 한데 모은 동영상이다. 이 동영상을 통해 완전한 iOS5를 알 수는 없지만, 어느정도의 윤곽을 확인할 수 있다.



추가되는 기능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다.

Lock Screen 과 Widget



Stacks 와 Spotlight



Quick Settings 와 Photo Management



Spaces


iOS5를 보면 애플의 iOS가 점점 탈옥폰을 닮아간다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다. iOS4에서는 3에서 불가했던 폴더 및 멀티태스킹이 가능했었다. 이번 iOS5에서 가장 주목되는 점은 바로 Quick Setting이다. 이는 마치 탈옥폰의 SBSetting을 연상시키기도 한다.

이제 곧 WWDC 2011에서 iOS5가 공개된다. iOS5에서는 이외에도 Air-Update (아이튠즈를 이용하지 않고도 OS를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 Air-Update는 Post-PC의 첫걸음이 될 수도 있다.

[via 1, 2]

▲ 블로그 이용(펌)에 관한 안내문(참고)

▲ 불펌 제보 받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댓글은 소통의 시작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