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맥도날드 해피밀 박스가 가상 현실 뷰어로 변신

T.B 2016. 3. 1. 13:51


12팩-케이스 코카콜라 포장 박스에 이어 이번에는 맥도날드 해피밀 박스가 구글 카드보드 가상 현실 뷰어로 변신했다. 코카콜라 포장 박스가 컨셉이었다면, 맥도날드 해피밀 박스는 실제로 스웨덴에서 제한된 시간동안 판매된다. 이번주 말 부터 3,500개 한정판으로 일주일 동안 판매될 것이고 14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Note. HTC의 Vive 에 이어 MS 또한 홀로렌즈 개발자 버전을 $3,000에 예약 판매하기 시작했다. 앞으로 애플도 가상 현실 사업을 시작할 것이고, CEO 팀쿡 또한 "우리에게 재미있는 것이 있는 것으로 안다." 라는 발언을 하여 아이폰7(또는 아이폰 프로)에 3D 촬영이 가능한 듀얼 카메라가 거의 확실시 되고 있다.


애플워치가 스마트워치에 대한 인식을 바꾸고 스마트워치를 보급했듯이 아마도 애플이 가상현실 사업을 하기 시작하는 시점이 가상 현실 뷰어가 보급화 되기 시작하는 시점이 될 것이고, 애플이 제시하는 것들이 표준이 될 가능성이 높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