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구글 프로젝트 쉴드 모든 뉴스 사이트를 대상으로 무료 DDoS 프로텍션 서비스 시작

T.B 2016. 2. 25. 20:48


지난 2013년 구글에서는 Project Shield라는 DDos(분산 서비스 거부 공격) 프로텍션을 발표한 바가 있다. 당시 이 프로젝트는 무료로 제공됐으나 인권 등 일부 초대 받은 사이트만 이용할 수 있었다. 이때문에 공공 서비스로의 적절성과 향후 유료 전환과 구글의 마케팅이라는 비판이 있었다.


Wired에서는 구글이 모든 뉴스 퍼블리셔들에게 이 Project Shield를 무료로 제공할 것이라는 소식을 전했고, Project Shield 홈페이지(https://projectshield.withgoogle.com/public/)를 통해 신청할 수 있게 됐다. 물론, 뉴스 사이트에 한해서고 구글의 심사 후 승인이 되야 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