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애플 Logic Pro X 와 MainStage 3 맥앱 업데이트

T.B 2016. 1. 21. 11:58


Logic Pro X는 애플이 제공하는 최상위 레벨의 음악 전문 SW다.  거의 모든 장르를 제작할 수 있으며 특히 비트(beat)에 특화된 음악 장르로 현재 해외 유명 뮤지션들도 Logic Pro X를 쓰는 중이다.


오늘 애플이 뮤직 메모(Music Memo)를 새로 출시하고 개러지밴드(GarageBand)에 새로운 기능을 업데이트 하면서 Logic Pro X 도 업데이트 했다. Ligic Pro X는 10.2.1은 기존 유저들에게는 무료로 제공되며 신규 유저들에게는 $199로 다운로드 용량은 1.3GB다.


Logic Pro X v10.2.1에서는 멀티플 라이브 채널 프로세싱, 30개의 플로그인이 추가됐고 애플의 최신 맥들과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지원하기 위해서 리디자인 됐다.



Logic Pro X의 라이브 퍼포먼스 확장 툴인 MainStage도 v3.2.3으로 업데이트 됐다. 약간의 향상, 레티나 Mac을 위한 27개의 리-디자인된 플러그인과 오늘 애플이 새롭게 선보인 Loops 를 지원하여 11개의 특별한 효가가 추가됐다는 설명이다.


애플은 아델(Adele)의 Hello 등 유명 해외 아티스트들의 곡을 작곡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그렉 커스틴(Greg Kurstin)을 'Logic Pro X 웹사이트'에 프로필로 넣어 홍보하기 시작했다.



$199.99 - Download Logic Pro X


$29.99 - Download MainStage 3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