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잠금화면 빠른실행등록 및 제스쳐활성 QuickDo v3.2

T.B 2011. 4. 27. 23:49

 
QuickDo는 잠금화면에 빠른실행을 등록하여, 밀어서 잠금해제 ☞ 앱실행의 불편함을 해결해주는 Cydia앱으로 등록해둔 앱을 락스크린 상태에서 바로 실행시킬 수 있다. 단점으로는 아이폰에 암호를 설정해두거나 AndroidXT 와 같은 패스워드 관련 앱을 동시에 쓸 수 없다.

① 아래에 첨부한 deb 파일을 설치한다.
② QuickDo를 실행한 다음 "Activate"를 클릭한 다음, QuickDo ID 넘버를 확인한다.


③ 아래에 첨부한 키젠을 실행시킨 다음, ID넘버를 대소문자를 구분하여 입력 후 생성된 Seiral을 QuickDo에 입력후 Active를 클릭한다.

keygen.rar


Activate를 누른 뒤 QuickDo를 실행하면 ShortCuts항목에서 락스크린에 올려놓을 앱을 수정 또는 추가할 수 있다.


iOS앱이나 Cydia앱은 물론, SBsetting Toggle까지 등록할 수 있다.


설정을 완료하면, QuickDo ☞ At Home Screen ☞ Short Side Right 에서 다른 설정으로 변경 또는 DoNothing 으로 바꿔줘야 SBSetting과 QuickDo의 제스쳐동작이 겹치지 않는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