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소식

2015년 탈옥 어워즈 결과 공개

T.B 2016. 1. 10. 07:35


Reddit에서 진행된 2015년 탈옥 어워즈 결과가 오늘 공개됐습니다. Reddit에서는 베스트 트윅 개발자, 디자이너, 무료 트윅/테마, 유료 트윅/테마, 탈옥 팀, 뿐만 아니라 가장 쓸데 없는 트윅 부터 베스트 탈옥 관련 웹 사이트까지 총 17개의 카테고리 별로 유저들의 투표 결과를 공개했습니다.


개발자 부문은 Path 논란의 주인공이자 유명 iOS 해커, 개발자 Ryan Petrich이고 iDB가 베스트 탈옥 관련 웹 사이트에 선정됐습니다. 한글 부문이 있다면 '아마도' '당연히' 아이폰 쓰면 반드시 알아야 할 블로그라는 평가의 tb sns 겠지요.



보다시피 다들 익숙하고 유명 트윅이자 유명 개발자, 유명 탈옥팀 들이고, 잘 모르는 트윅들이 있다면 질문을 남겨두시면 되겠습니다. 이런거 보면 지금 막 든 생각이 있는데요. 앞으로는 영어(영미권은 물론 13억 인도도 영어 씁니다.), 14억 중국어로 블로그를 해야 하나? 고민 좀 해봐야겠습니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