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9 시디아 트윅 정리

T.B 2015. 12. 25. 14:28


1. Nuus(BigBoss, Free): 아이폰6S와 아이폰6S+의 랜드스케이프 모드를 비활성화 시켜주는 트윅이다. 그냥 CCSettings 에 토글을 등록한 후 필요할 때 활성/비활성을 권장한다.



2. PhotoScrubber(BigBoss, Free): iOS 9 부터는 사진 앱에서 탭, 홀드, 드래그의 'photo scrubber'라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 기능은 아이폰4S, 아이팟터치5세대, 아이패드2, 아이패드3, 아이패드 미니에서는 지원하지 않는데, 이 기능을 구형기기에서 쓰지 못하게 한 애플의 iOS 9 제한을 해제해주는 트윅이다.



3. SafariBeBetter(BigBoss, Free): 모바일 사파리 브라우저에 몇가지 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 자동으로 북마크 숨기기, (http://)전체 URL 보여주기, 바 자동으로 숨기기 기능을 제공한다.



4.  Emoji9(Beta): 지난 10월 22일 배포됐던 iOS 9.1 부터는 새로운 emoji 캐릭더 아이콘이 추가됐고 유니코드 7과 8을 완벽하게 지원한다.(참고) 현재 iOS 탈옥이 가능한 상위 버전이 9.0.2 이기 때문에, 탈옥 사용자들은 추가된 이모지 아이콘을 쓸 수 없다. 그 이모지 아이콘을 설치하는 방법이다.



Step1. BytaFont 3(ModMyi, Free) 설치


Step2. 시디아 → 소스 → 편집 → 추가 repository: hamzasood.github.io/repo


Step3. Emoji iOS 9.1 Backup (D) 설치


Step4.  BytaFont 3를 열고 Swap Mode  Emoji 를 추가한 후 리스프링 한다.


5. DisableTopHits(BigBoss, Free): 모바일 사파리 브라우저에 검색어를 검색 할 때 자주 방문한 사이트 목록 자동 완성을 제거하는 트윅이다.



6. iOS Window Manage(Concept): iOS 해커이자 시디아 개발자 Steven Troughton-Smith가 윈도우 매니저 컨셉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패드에서 구동하는 컨셉으로 이 컨셉에는 마치 Mac OS X에서 가능한 크기 조절, 확대, 축소 닫기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 블로그 이용(펌)에 관한 안내문(보기)

▲ 불펌 제보 받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은 소통의 시작입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