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18.4인치 삼성 갤럭시뷰 이미지 유출

T.B 2015. 10. 21. 23:42


삼성에서는 현재 거대한 안드로이드 테블렛을 제작중이다. 새로운 라인업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모바일 테블렛이 될 것으로 보이는 '갤럭시뷰(Galaxy View)'다. 알려진바에 따르면 이 테블렛은 18.4인치 대형 크기로 Sammobile에서는 이 몬스터 테블렛의 이미지를 독점으로 입수했다 밝혔다. 갤럭시뷰의 스펙은 매우 저사양이다. 지난 10월 5일 벤치마크와 함께 스펙이 유출된 적이 있다.



18.4인치를 어떻게 들고 다닐까? 라 싶었는데, 이런식인듯 하다. 이걸 팔기 위해서 만든 제품은 아닐 것이라 믿고 싶다. 삼성은 '실험적인 제품'을 상용화 시키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제품을 출시하기 전에는 필드 테스트가 필요하다. (과거)삼성은 그 필드 테스트를 한국 소비자에게서 진행했고, 그 비용을 한국 소비자에게 부담시켜왔다. 삼성만 그러는 것은 아니다. 샤오미도 중국 단독 출시 후 발견되는 단점을 보완하여 글로벌 버전에는 몇가지 기능과 알려진 문제점을 수정하여 출시해오고는 했다.






Source: Sammobil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