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패드 프로 출시일 11월 첫째주 루머

T.B 2015. 10. 6. 10:07


애플의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iPad Pro)와 애플펜슬, 스마트 키보드 케이스 악세서리가 11월 첫째주 판매 시작될 것이라는 루머다. 아마도 한국의 애플코리아에서도 구매가 가능하지 싶다. Mac Otakara의 레포트에 따르면 신뢰할 수 있는 중국의 (애플에 대한)부품 공급업체로 부터 이같은 내용을 입수했으며, 애플이 9월 이벤트에서 아이패드 프로를 선보인지 무려 2달 만에 출시되는 것으로, 현재까지 출시일에 관하여 알려진 루머로는 처음이다.


애플의 아이패드 프로는 '가성비 대비 생산성'이 매우 비효율적이다. 애플의 아이패드 프로의 가격대는 아래와 같다.


Wi-Fi Only 32GB: $799

Wi-Fi Only 128GB: $949

Wi-Fi + Cellular: $1,079

Apple Pencil: $99

Smart Keboard: $169


이 돈을 들여서 얼마 만큼의 생산성을 뽑아낼 수 있을지는 논외로 두고라도, Lenovo ThinkPad, ASUS, ACER 등의 프리-도스(OS미포) 기기와 비교한다면, 정신이 나갔다는 표현이 적절하겠다.(tb sns에서는 애플워치와 함께 아이패드 프로를 추천하지 않는다.)


Source: Appleinsid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