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윈도우10 엣지 브라우저에 왓츠앱 웹 확장 지원

T.B 2015. 8. 3. 13:44


브라우저에 사용자별 취향에 맞는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하는 것은, 웹 브라우저가 갖춰야 할 조건인 빠른 속도, 낮은 리소스 점유율, 낮은 소비전력(배터리)과 함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IE를 버리지 못했던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MS)가 윈도우 10과 함께 새로운 엣지(Edge) 브라우저를 들고 나왔고 Chrome, Firefox, Opera, Safari 처럼 웹 확장 프로그램을 지원할 것이며 첫번째로 전세계 메신저 점유율 1위이자 페이스북이 인수한 왓츠앱(WhatsApp)가 될 것이라는 소식이다.


현재 왓츠앱 웹 확장은 Chrome, Firefox, Opera, Safari 에서 모두 지원된다. MS 엣지 팀 겸 IE 플랫폼 팀 David Storey, MS의 프로그램 매니저 gregwhitworth, 그래픽 디자이너 Alan Peto의 트위터 대화를 통해서 이같은 내용이 확인됐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