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구형 애플TV를 활용하는 5가지 방법



굳이 필요가 없는, 애플TV(Apple TV) 4세대가 9월에 나온다 하니, 3년전 출시됐던 애플TV 3세대를 구매했다면 용도를 생각해야겠다. 2010년 출시됐던 애플TV 2세대(720p)는 탈옥이라도 됐지만, 애플TV 3세대(1080p)는 탈옥도 지원 안한다. iOS 8에서의 P2P AirPlay도 2013년 1월 이전에 생산된 A1427 모델들은 지원하지도 않는다.(A1469로 시작되는 모델만 지원된다.) 애플도 '망한' 애플TV에 별 관심이 없어 보인다.


그래서 준비했다. 구형 애플TV를 사용하는 5가지 방법이다.


1. Use it as a bookend



애플TV를 개조해서 '북엔드'로 쓰자. 디자인 하나는 잘 빠졌으니 훌륭한 북엔드로써 손색이 없을 지경이다.


2. Play some killer street hockey



하키퍽으로 써도 되겠다. 애플TV를 이용하여 굳이 아이스하키 경기장에 가지 않아도 동네에서 스트리트 하키를 즐기자. 너무 쎄게 처서 파손되면 잘됐다. 어차피 내다 버려야 될 판에 '분리수거' 라도 하자.


3. Organize the largest line of dominoes ever



도미노 게임에도 활용 할 수 있다. 애플TV를 세워놓고 다른 도미노와 함께 쓰러트려 보자.


4. Fix your wobbly chair



의자의 균형이 맞지 않는다면, 애플TV를 이용해서 받침으로도 쓸 수 있다.


5. Sell it for food



팔아서 음식을 살 수 있다. 많은 음식을 기대하지는 않는게 좋겠다.


애플TV는 수많은 애플의 실패작 중 하나다. 그리고, 애플TV 4세대가 A8프로세서를 달고 나온다 한들 '아이폰6S/+, 9.7인치 아이패드에어3, 8.9인치 아이패드미니4세대, 12.9인치 아이패드프로'를 구매하고도 추가로 $99짜리 애플TV를 구매할 의사가 있는지, 애플이 이번에도 실패하면 애플TV 3세대 짝이 날 수도 있는지, 애플TV를 구매려거든 신중 할 것을 권한다. 'wait and see.'


Soru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