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원플러스2세대 큰 인기 아이폰 줄서기 됐다.

T.B 2015. 8. 1. 16:11


원플러스(OnePlus)에서 기획한 원플러스2세대(OnePlus 2) 체험회에, 원플러스를 보기 위한 소비자가 몰려들어 진풍경을 연출했다. 마치, 애플의 아이폰 판매 현장을 보는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붐비는 모습이다.



뉴욕 타임 스퀘어(Time Square)에서 있었던 이번 이벤트는 "2016 flagship killer"로써 소비자가 원하는 스마트폰이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유저들이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에 관한 '반증'이다.


저가격, 고스펙, 1년에 1기기만 출시하는 선택과 집중에 따른 빠른 업데이트와 OS사후지원이라는 강점은 '붕어빵 찍어내듯 찍어나와 구매하면 곧 구형 스마트폰이 되는' 타사 스마트폰과 차별성을 갖을 수 있다.



원플러스는 뉴욕 외에도 샌프란시스코, 런던, 파리, 베를린, 밀라노, 뉴델리(인도), 방갈도르(인도), 자카르타(인도네시아)의 시티 투어 일정이 잡혀있다.




















Source (vi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