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스마트워치 점유율 애플워치 0% → 75%로 치솟고 삼성 73.6% → 7.5%로 폭락

T.B 2015. 7. 23. 07:31


애플이 애플워치를 3달 동안에 스마트워치 마켓에 4백만대를 파는 동안 삼성의 마켓 점유율은 폭락했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워치 점유율은 전년도 동분기 0%에서 올해 동분기 75%까지 치솟았다. 반면, 전년도 동분기 73.6%였던 삼성의 스마트워치 마켓 점유율은 7.5%로 폭락했다.



이는, (원래 안 팔리던, 스마트워치 시장이 그만큼 침체였다.)삼성의 판매량이 감소라기 보다, 애플워치의 판매량이 스마트워치 카테고리에서 두드러진 판매량을 보였기 때문이다.


출시 3달 동안 4백만대라는 판매량이 애플워치가 그만큼 제대로 만든 기기라는 반증은 될 수 없다. 심박수 측정 부정확, 복잡한(낮선) UI, 한국에서는 해외 대비 AS와 케어정책 차별 등 해결되야 할 문제들이 많다. 'wait and see'라, 2세대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Source



▲ 내가 생각하는 좋은 블로거란(보기)

▲ 블로그 이용(펌)에 관한 안내문(보기)

▲ 불펌 제보 받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은 소통의 시작입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