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한 주간(1/9-1/10) 시디아 트윅 중간 정리

T.B 2015. 1. 10. 21:13


이번주 1차 중간정리 10개에 이은, 총 9개의 시디아 트윅 소식입니다. 블로그 무작정 따라하기 시디아 트윅 목록 기준, 현재 추가적으로 사용중인 트윅은 지난 글에서 소개했던 Locus 입니다. 참고로 Safari Uploader 8이나, Safari Download Enabler 혹은 iTransmission(토렌트) 등 다운로드 혹은 업로드 관련 트윅은 ① 플래쉬 메모리 수명 ② 실질적으로 다운로드 또는 업로드하는 컨텐츠가 순정에서도 iOS 디폴트 기능 또는 서드-파티 앱으로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기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오늘 소개할 트윅 중 AlternateControls와 CheeseCake을 적절히 사용하면 '안드로이드 스타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 AlternateControls($0.99) - 아이폰에 안드로이드 스타일의 네이게이션 버튼을 사용할 수 있다. 적당한 아무 케이스, 안드로이드 테마, AndroidLock XT 와 함께 쓰면 애플 제품의 특징인 원형 터치ID를 제한다면 안드로이드폰과 구분이 잘 안갈 수도 있겠다.



12. AppButton(Upcoming) - 독특한 UI의 앱 스위칭을 제공. springboard 어디서든지 앱 스위처를 실행할 수 있다.



13. Camrix($1.99) - springboard에 카메라 렌즈를 뛰우는 트윅



14. CheeseCake(Free) - 안드로이드 L 롤리팝 기능의 '페이드 락 스크린' 애니메이션 효과를 iOS에서 사용할 수 있다. AlternateControls, AndroidLock XT, 롤리팝 테마를 함께 사용하면 영락 없이 외관상 안드로이드폰이겠다.



15. Discreetify(Free) - 잠금화면과 홈화면 알림 배너에서, 필터링 기능 제공, 텍스트 문구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한다.


16. Flick Scroll($1.49) - iOS에서 자주 사용하는 컨텐츠에 관한 스크롤링 향상



17. MyBatteryAlerts($0.99) - 아이폰 저전력 알람에 관한 더 다양한 옵션 제공




18. Photego($0.99) - 포토 라이브러리 등 미디어 파일을 삭제할 때 터치ID인증을 요구하는 트윅



19. WhitelistSwitcher($0.99) - 앱 스위처 실행을 화이트리스트(허용 목록)로 관리하는 트윅




. 순정 iOS8 최적화 무작정 따라하기(보기)

iOS 8.1.2 완전탈옥 TaiG 무작정 따라하기(보기)

. 아이폰6플러스 꾸미기 무작정 따라하기(보기)

. 아이폰 아이패드 폰트 변경(보기)

. 아이폰 아이패드 카메라 무음 설정 방법(보기)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