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탈옥]알림 배너로 네이버 라인, 페이스북 메신저 빠른 답장하기 IMN for iOS 8

T.B 2014. 11. 21. 22:31


탈옥된 아이폰을 사용하면, SMS 혹은 iMessage와 같은 문자 메세지가 왔을 때, IntelliScreenX, Message+, BiteSMS와 같은 메시지 앱 서드-파티 트윅을 활용하여 굳이 메시지를 일일히 열어볼 필요 없이 홈화면, 잠금화면, 팝업에서 바로 답장을 하던가, 읽음 표시(배지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카카오톡/텔레그램/네이버 라인/페이스북 메신저 등, 무제한 문자 채팅앱으로 답장을 하기 위해서는, 채팅 앱을 실행해야만 합니다.


IMN for iOS 8(Interactive Message Notifications for iOS 8)는 이런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출시된 트윅으로, 알림센터에서 다이렉트 답장이 가능합니다.



iOS8에서 지원하는 서드-파티 메시징 앱은 Kik Messenger, Facebook Messenger, 라인(LINE) 3가지입니다. 테스트 결과, 카카오톡이나 텔레그램은 호환되질 않습니다. 설치 후, extensions 설정에서 활성화를 해야 IMN이 적용됩니다. 다른 메시징 트윅(Message+, BiteSMS 등)과 중복 사용시 충돌 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Name: IMN for iOS 8

Price: $1.99

Version: 0.11-1

Requirements: iOS 8.0-8.1

Tested on: iPhone 5 running iOS 8.1

Repo: BigBoss

Developer: Mohamed Marbouh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