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비츠바이드레 헬로키티 40주년 스페셜 에디션

T.B 2014. 10. 30. 22:57


애플(Apple) 정말 잘 한게 있다면 바로 비츠오디오(Beats Audio)를 인수한 겁니다. 애플은 단돈 3조원으로 비츠오디오를 인수하여 비츠바이드레(Beats by Dre)가 갖는 브랜드 파워와 PC제조업체인 애플에게 늘 단점으로 지적됐던 '음질'을 보완 할 것입니다.


실례를 들자면 비츠오디오가 애플에게 인수되기 HTC는 비츠오디오와 협력하여 모바일 기기의 사운드 튜닝에 투자했고 그 결과물이 바로 그 유명한 BoomSound 입니다. 애플이 당장 사운드 튜닝을 시도할 것으로 보이지도 않고 당분간은 비츠오디오의 이미지만 적극 활용하겠습니다만 결과적으로 과거보다는 나아질 수 밖에 없겠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실천해온 애플의 마케팅은 모바일 시장의 포화속에서도 계속해서 수익을 창출해내는 원동력입니다. 비츠오디오도 그러했고 애플워치도 그러했고 이제는 헬로키티(Hello Kitty) 입니다.


c.net 에 따르면 애플이 일본 캐릭터 업체인 산리오(Sanrio)와 협업하여 2가지의 '헬로키티 40주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비츠오디오 제품군 중 가장 저가에 속하는 편이며 다양한 색상과 깔끔한 디자인에 특히 젊은층들에게 인기가 많은 Solo2 over-the-ear headphones(299,000원)urBeats in-ear earphones(145,000원)의 에디션 모델로 美 현지 판매가 기준 $249(Solo2), $149(urBeats)에 프리미엄이 붙어 $50가 더 비싸다고 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