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일시무료]아이폰 아이패드 카메라 앱 Camera+ 무료로 받기

T.B 2014. 10. 25. 08:23


iOS 카메라 앱 중 높은 평가를 받는 Camera+($2.99)를 제한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제한 조건으로 U.S 계정이 필요합니다. 아이폰 사용자라면 아이튠즈 라디오(iTunes Radio) 뿐만 아니라 아이튠즈를 통한 미디어 켄텐츠를 100% 사용하기 위해서는 U.S 계정은 거의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Step 1: 먼저 애플 공식 유니버셜  App Store 를 다운로드 하여 설치합니다.


Step 2: 설치한 App Store 앱을 실행하고 Store를 탭 한 다음 스크롤을 내려 Camera+ 프로모션 항목을 선택합니다. 앱에 관한 설명이 나올 것이고 “Download now for free” 을 클릭합니다. 만약 언어가 일본어로 표기되도 당황하지 말고 중앙 Cmaera+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아래 다운로드에 해당되는 녹색 메뉴를 클릭합니다.



Step 3: 이제 애플ID 패스워드를 묻습니다. 입력하면 리딤(Redeem) 코드를 받을 수 있는 Camera+ promo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우)측 상단에 Redeem을 클릭하면 리딤 코드를 얻거나 Cmaera+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Tip: Camera+는 iOS 8 이상을 요구하는 앱 입니다. 따라서 iOS 8.x 이하 버전을 사용중이라면 다운로드 하여 설치할 수 없습니다. 대신 리딤 코드가 제공되니 이를 잘 복사해 두던가 아이튠즈를 이용하여 미리 다운로드 하여 구매해두면 언제든지 iOS 8.x 업데이트 후 구매 정보를 통해 재설치 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