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탈옥에서나 가능했던 텍스트 영역 지정 앱 Sliderwriter

T.B 2012. 6. 24. 11:19


탈옥을 하게 되면 SwipeShiftCaret(BigBoss, Free http://ryueyes11.tistory.com/2175

)이나 SwipeSelection(BigBoss, Free http://ryueyes11.tistory.com/2112

)이라는 트윅을 이용하여 텍스트 문구 편집이 가능합니다.


SwipeShiftCaret이 먼저 출시됐었고, SwipeSelectin이 SwipeShiftCaret의 단점을 보완하여 비슷하게 스토어에 올리면서 애플로 iOS에 써달라고 메일을 보냈으나, iOS 6에서는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Sliderwriter(50% Sale, $0.99)는 순정 iOS에서도 텍스트 영역 지정이 가능하게 해주는 앱으로 아이패드 전용입니다. SwipeShiftCaret이나 SwipeSelection 처럼 메모장, 대부분의 키보드 입력이 가능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지는 않고 텍스트 영역 지정을 위해서 매번 앱을 실행해야만 합니다. 편집되어 작성된 텍스트 문구는 복사하여 사용하던지 이메일, 트위터 등 제한적으로 일부 서비스와 연동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