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구글 안드로이드 4.2.2 업데이트 배포

T.B 2013. 2. 13. 12:32


이전에 삼성이 갤럭시S와 출시된지 1년도 채 안된 갤럭시탭7에 대한 SW사후지원 중단(ICS 업데이트 목록 제외)을 발표했을 당시 해외 언론들이 일제히 비판한 적이 있었다. 그중 가장 강도가 쎈 비판은 역시 '안드로이드 기기를 쓰면서 SW사후지원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길은 레퍼런스다'이지 않을까 싶다.


이런 비판들을 반증이라도 하듯, 국내에서야 '기사인지 광고인지' 구분이 안 갈정도의 낯뜨거운 기사들로 '자위질'을 해대지만,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있고 없어서 못파는 스마트폰 브랜드는 단연 구글 레퍼런스인 '넥서스 시리즈'다.


인터넷보드 사이트인 Reddit 에 WeeManFoo 라는 사용자에 따르면 금일 오전 자신의 갤럭시 넥서스(Galaxy Nexus)기기를 안드로이드 4.2.2(Build JDQ39, 47.6MB)로 업데이트 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해외에서 주목받는 국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는 널리 '광고'됐다시피 LG의 옵티머스G가 컨슈머리포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팬텍이 소개된 적이 있는데 이 회사 제품은 쓸데 없는 광고비를 줄이고 커버 재질 등 부품하나 하나에 섬세한 투자를 한다 정도다. 한국에서야 이미 세계를 재패한 삼성?은 늘 애플과 함께 오르내리며 '소송 법적 다툼' 이나 '출하량 1위' '신제품 출시' 나 '애플 비방 혹은 조롱 슈퍼볼 광고' 정도다.)


확인 결과, 모든 기기가 해당되지는 않으며 GSM 방식(국내 통신환경에 해당) 기기 중 갤럭시 넥서스, 넥서스7, 넥서스7에 해당되며 넥서스4는 아직 업데이트가 되지 않은 상태지만 곧 추가될 것이라는 소식이다.



구글이 배포한 4.2.2 업데이트에서는 블루투스 A2DP 음원스트리밍 버그가 수정되었으며, '보안과 시스템 안정성'이 강화됐다. 아직 OTA 업데이트는 제공되지 않으며 후속 업데이트는 5월 안드로이드 5.0으로 메이저 업데이트가 있을 것이라고 알려졌다.


(vi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