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아이폰4S 아이패드2 완전탈옥 Absinthe v0.4 업데이트

T.B 2012. 2. 2. 13:11


Chronic Dev-Team 에서 A5 디바이스(아이패드2, 아이폰4S) 전용 iOS 5.0.1 완전탈옥을 지원하는 Absinthe v0.4 업데이트를 Greenpois0n.com(http://greenpois0n.com/)을 통해 배포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변경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This is what’s new in Absinthe 0.4:

  • Mac: added support for OSX 10.5, PPC and Intel CPU
    (OSX 10.5 및 Intel CPU 지원) 
  • Added consistency check on startup to make sure required files are in place
    ( Absinthe 시작시 필요한 파일이 위치에 존재하는지에 대한 일괄체크 확인
  • Windows: fixed bug in payload generator that might cause a crash
    ( 충돌의 원인이 되는 payload generator 버그 수정)

Downloads Absinthe v0.4:

이번 v0.4 업데이트는 주로 Absinthe의 실행오류에 관련된 것으로, 툴 실행자체가 아예 안되서 탈옥을 못한 사용자들에게 해당되는 업데이트입니다. 따라서 기존에 v0.3 으로 clean-jailbreak를 한 경우 굳이 재탈옥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cf. 
cinject이나 v0.3 이하 버전으로 탈옥한 경우 VPN 오류로 Jailbreak VPN 정보가 레지스트리에 남기 때문에 순정 상태에서도 탈옥 정보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은 아래 첨부한 윈도우용 상세설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기존에 Absinthe 실행 오류로 아직 탈옥을 하지 못한 사용자들께서는 v0.4로 다시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그냥 무작정 막 하시지 마시고 아래 첨부한 사용법과 오류에 관해서 충분히 알아두실 것을 권장합니다.



 아이폰4S 아이패드2 탈옥 8가지 오류 모음과 해결방법
 
  http://ryueyes11.tistory.com/1738

아이폰4S 아이패드2 완전탈옥 Absinthe 윈도우용 상세설명
   
http://ryueyes11.tistory.com/1728

아이폰4S 아이패드2 완전탈옥 Absinthe MAC용 상세설명 
   http://ryueyes11.tistory.com/1725

아이폰4S 아이패드2 iOS 5.0.1 완전탈옥 최적화 및 안정화
  
http://ryueyes11.tistory.com/1730

Happy Cydia Lif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