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소식

pod2g 아이폰4S 완전탈옥 곧 배포 예정 인증동영상 공개!

T.B 2012. 1. 16. 11:46


PWNED(iOS 5가 완패되다) 이 마크가 보고 싶었던 건 저 뿐인가요? ^^' 드디어 학수고대(鶴首苦待: 학처럼 목을 길게 빼고 기다린다는 뜻으로, 몹시 기다림을 이르는 말) 하던 pod2g의 아이폰4S 아이패드2 A5 프로세서 완전탈옥(untethered jailbreak) 인증 동영상이 공개됐습니다.
 
 


pod2g가 자신의 블로그에 iOS 보안전문가 다운 차분한 어조로 iPhone 4S 5.0.1 untethered 라는 제목의 간략한 포스팅과 함께 아이폰4S 탈옥성공 인증 동영상을 올려놓은 만큼 이제 말 그대로 A5 프로세서 탈옥 공기는 "초읽기"라 할 수 있습니다.(당장 내일 공개된다고 해도 전혀 이상할게 없는 분위기 입니다.) 아래는 블로그 전문입니다.

My friend @DHowett made a video of an untethered 4S iPhone 4,1 running iOS 5.0.1 some days ago.
내 친구인
@DHowett 가 몇 일전 아이폰4S 완전탈옥 동영상을 만들었다.
 

@DHowett is a famous iOS developer and a member of the Chronic Dev Team.
@DHowett 은 유명한 iOS 개발자로(일전에 Dreamteam 구성 당시 @planetbeing, @MuscleNerd, @p0sixninja, @saurik 합류 외에 iOS 보안전문가 있다던 친구) Chronic Dev Team의 멤버이기도 하다.(pod2g가 iOS 5.0.1 Corona를 배포한 직후 Chronic Dev Team에서는 pod2g를 영입했습니다. 아마 이때 같이 합류한 것으로 보입니다.)

Only a few to wait now. ~pod2g  
이제 딱 몇일만 기다려달라. pod2g로부터

한편, pod2g는 iBooks 오류를 수정한 Corona 업데이트를 하는 와중에도 A5 프로세서 완전탈옥을 배포한 걸 보면 참 대단하다는 말 밖에 나오지 않습니다.(iOS 해커들이 다들 나름 열정적이지만, 현재 애플 iOS 보안팀에 영입된 comex 이후 이렇게 열정적인 iOS 해커는 처음입니다.)

pod2g가 공개한 동영상은 아이폰4S입니다. 이게 아이패드2에서도 적용이 될지는 "나와봐야"알겠지만 별 무리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자신이 아이패드2 iOS 4.3.3 이라면 늦기 전에 iOS 5.0.1로 업데이트 할 것을 권장합니다.(참고)

아이폰4S 아이패드2 완전탈옥 툴이 공개되면, 늘 그랬듯이 빠르게 소식을 전해드릴 것을 약속 드리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